하우스 맥주, 하우스 음악, 하우스 와인.하우스 안경...

등등 요즈음 명사 앞에 수식어 처럼 사용되고 있는 하우스

앞에서 나열한 하우스 + 명사 들의 하우스는 조그씩 다른 의미를 내포하지만

대량 생산이나 대중적인 것을 목표로 하지 않으며,

그래서 하우스+명사 형태들은 매니아를 갖습니다.

하우스 와인을 예로설명을 해 보지요

손님들이 가볍게 한두잔 마시고자 할 때를 대비하여 신중하게 고르고 골라서 보유하고 있는 와인이기 때문에

가격에 비해 매우 그 품질이 우수합니다.그래서 하우스와인의 수준이 뛰어날수록 그 레스토랑의 수준이 높음을 의미합니다

하우스 와인을 뜨네기들을 위한 잔술 또는 메인 매뉴에 음료수 한잔 정도로

판매를 하는 와인바나 주문을 하는 고객에게 의미는

그냥 한잔에 8000원 짜리 술입니다.

하우스 안경이라는 이름으로

토탈 브랜드에서 나오지 않은 들어 보지 못한 회사에서 나온 안경을

모두 하우스 안경이라고 이야기 하고

판매하는 안경원이나 하우스 안경이 유행인것처럼 무작정 구입하는 사람들에게는

그냥 잘보이게 하는 안경이 아니라

+알파로 가지고 있는

작지만 큰 즐거움이란 것을 잡설로나마 해 주고 싶습니다.

하우스 안경은 매해 국제 안경 박람회를 통해

각 브랜드 들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어워드 을 통해 객관적으로 가치의 인정을 받게 됩니다.

하우스 안경의 디자이너나 CEO는 안경쪽에서 근무하던 경력을 가진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러므로 디자인만이 아닌 안경의 단점을 보안할 수 있는 면을 생각해 내고,

실험정신과 아이디어로 새로운 것을 계속 창조해 나갑니다.

이름난 하우스 브랜드라서 구입한다면, 명품을 구입하는 것과 뭐가 다릅니까?

스타 마케팅을 등에 업고,

연에인들이 쓰는 안경이 좋은 안경이라는 공식을 내세우려 하지만

하우스 안경에 대한 히스토리와 그 브랜드가 가려는 방향이 나와 얼마나 일치하는 지에 더 중점을 두고,

일관적으로 변화해 가는 디자인의 진화를 공감할 수 있다면,

하우스 안경에 즐거움을 공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고독미

,